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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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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정서정 작성일20-02-23 17:58 조회40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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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메라로찍은 도쿄타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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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1207,IT과학,한국경제,김연아 내세운 SKT 평창 앰부시 마케팅 논란,SKT 간접 올림픽 홍보 평창조직위 광고 내려라 SKT 공익적 취지 해명 후원사 KT와 신경전 분석도 이정호 기자 피겨스케이팅 금메달리스트 김연아와 윤성빈 스켈레톤 국가대표 선수를 내세운 SK텔레콤의 2018 평창동계올림픽 응원 영상 사진 이 불법 논란에 휩싸였다. 평창올림픽조직위원회가 대회 공식 후원사의 독점적 마케팅 권리를 침해한 영상이라며 방영 중단을 요구해서다. SK텔레콤은 “방송사와 공동 제작한 공익 취지의 캠페인 영상”이라고 해명했다. 평창올림픽조직위는 SK텔레콤이 KBS SBS와 선보인 평창올림픽 응원 캠페인 영상이 불법 앰부시 마케팅에 해당한다고 판단하고 지난 4일과 6일 두 차례에 걸쳐 SK텔레콤에 방영 중단을 요청하는 공문을 발송했다. 앰부시 ambush·매복 마케팅은 올림픽·월드컵 등의 공식 후원사가 아닌 업체들이 간접적으로 자사 광고나 판촉 활동을 하는 것을 말한다. 공식 후원사만 사용할 수 있는 올림픽 관련 명칭이나 로고 대신 ‘도전’ ‘승리’ 등 일반 명사를 활용한 응원 마케팅이 대표적이다. 조직위 측은 “공식 후원사가 아닌 SK텔레콤이 해당 영상에서 조직위가 상표 등록한 2018 평창올림픽이란 단어를 사용해 저작권법 위반 소지가 있다”며 “올림픽 대회를 자사 홍보와 직접 연계한 점도 부정경쟁방지법 위반 행위에 해당할 수 있다”고 주장했다. 이에 대해 SK텔레콤은 “방송사들이 공익적인 취지로 기획한 캠페인 영상에 협찬했을 뿐”이라며 “캠페인 말미 협찬 사실을 안내하는 음성과 자막은 방송법에 규정된 협찬 고지 규칙에 따른 것”이라고 설명했다. 조직위는 KBS와 SBS에 영상 방영 중단을 요구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 업계에선 월드컵 올림픽 대회 때마다 반복됐던 SK텔레콤과 KT 간 마케팅 신경전이 재연된 것이란 분석도 나오고 있다. KT는 평창올림픽 통신분야 공식 후원사를 맡고 있다. SK텔레콤은 2002년 한·일월드컵 당시에도 KT가 월드컵 공식 후원사로 지정되자 ‘붉은악마’를 후원하는 앰부시 마케팅을 펼쳐 KT 못지않은 마케팅 효과를 거뒀다. 염동열 자유한국당 의원은 지난 7월 평창올림픽의 지식재산 사용을 엄격하게 제한해 앰부시 마케팅을 막는 평창올림픽 특별법 개정안을 발의했지만 국회에 계류 중이다.클로버바둑이20171206,IT과학,포모스,넷마블 닌텐도 스위치용 게임 개발 착수,넷마블게임즈가 닌텐도 스위치용 게임을 개발한다고 6일 밝혔다. 앞서 지난달 7일 열린 3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 콜에서 권영식 넷마블게임즈 대표는 콘솔게임 개발에 대해 가능성을 열어두기도 했다. 권 대표는 종합 게임사를 지향하는 만큼 다양한 디바이스나 플랫폼에 대해 개발 서비스해야 한다고 생각하지만 준비가 미흡한 상황 이라며 최근 콘솔 개발에 대해 심도깊은 내부 검토를 하고 있고 향후 진출해야 할 시장이라고 생각하고 있다 고 밝힌 바 있다. 모바일 게임을 개발하고 서비스하며 노하우를 쌓은 넷마블게임즈는 닌텐도 스위치의 6.2인치 화면과 휴대가 가능하다는 점에 주목하고 게임 개발을 결정한 것으로 분석된다. 구체적인 개발 타이틀과 출시 일시는 차후 공개할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닌텐도 스위치용 프로젝트에 참여할 예정이며 발매 타이틀은 닌텐도와 현재 협의 중에 있다 고 말했다. 한편 닌텐도 스위치는 닌텐도의 신형 게임기로 6.2인치 화면의 본체와 2개의 컨트롤러로 구성됐다. TV 화면을 통해 즐기는 TV 모드 와 본체 스탠드를 세워 화면을 공유할 수 있는 테이블 모드 디스플레이를 휴대해 즐기는 휴대 모드 등을 지원 휴대와 거치가 모두 가능하다는 특징을 지녔다. 국내 시장에서는 지난 1일부터 정식 판매되기 시작했다. 강미화 기자 redigo fomos.co.kr 게임 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바둑이게임20171201,경제,매일경제,디타워 12월 한달간 다양한 연말 아이템 판매 크리스마스 마켓 진행,타워 크리스마스 팝업스토어 오픈 포스터 사진제공 대림산업 광화문 디타워는 오는 4 31일 겨울밤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는 MARCHE de replace 누군가의 산타클로스. replace 광화문 크리스마스 마켓 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디타워는 레스토랑과 카페 Pub 리테일샵 등이 입점한 복합 문화 플랫폼인 replace 광화문 과 오피스 공간으로 조성된 도심형 복합타워다. 이번 크리스마스 마켓은 연말 선물로 유용한 다양한 아이템을 판매하는 팝업 스토어로 디타워 1층에서 진행된다. 디자이너 액세서리 브랜드 클레버9 향수 디퓨저 비누 등을 준비한 퍼퓸하우스 센틀리에 단 한 사람만을 위한 꽃다발을 만들 수 있는 에세이꽃 수제 담금주 키트 브랜드 살룻 SALUD 등 4개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된다. 바르다김선생 연남파니니 등 야외 매장 9개에서 구매 인증 스탬프를 찍으면 선착순으로 디타워 상품권과 replace 사은품을 증정하는 스탬프 이벤트와 디타워 방문객들을 위한 SNS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디타워 리플레이스 등의 해시태그를 SNS에 올리면 된다. 이벤트 당첨 시 최대 5만원 상당의 디타워 상품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디타워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무료 타로 카드 체험도 오는 21일부터 1월 5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사설바둑이20171203,IT과학,전자신문,롯데마트 토이저러스 취미 중심 독점제안매장 개편,롯데마트는 완구 카테고리 특화 매장 토이저러스 를 취미 중심 독점제안매장 Monopolistic Supplier 으로 개편한다고 3일 밝혔다. 기존 유아동 중심 완구 카테고리를 전략적으로 축소하는 한편 피규어 프라모델 드론 등 신규 카테고리를 강화한다. 롯데마트가 올해 1 11월 기록한 완구 매출은 전년 대비 7% 가량 감소했다. 같은 기간 신생아 완구 유아완구 봉제인형 등 전통 완구 카테고리 매출은 10% 이상 감소했다. 반면에 피규어 프라모델 드론 카테고리 매출은 확대됐다. 롯데마트는 피규어 카테고리를 △애니메이션 굿즈 Goods △팬 굿즈 △게임 굿즈 △무비 굿즈로 세분화할 계획이다. 김보경 롯데마트 하비 Hobby 부문장은 “토이저러스를 프라모델 전문 매장 모바일·온라인 게임 아이템 등 취미 중심 독점 제안매장으로 육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롯데마트 토이저러스는 오는 31일까지 온라인 및 전국 15개 오프라인 매장에서 엔씨소프트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MMORPG 블레이드 소울 피규어 B S TOY Vol.2 를 단독 한정 판매한다.사설바둑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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